2018년 7월 5일 목요일

박준금 지상렬 결혼 인천집 재산


'오늘내일'에 게스트로서 지상렬이 시작부터 박명수와 티격태격했네용 ㅋㅋㅋㅋ 방송내용을 알아볼려고 하는데 '박준금 지상렬 결혼'은 과거 님과함께에서의 방송을 말합니다.




7월 5일 방송한 O tvN 예능 프로그램 '오늘내일'에서 개그맨 지상렬이 게스트로 등장했습니다. 지상렬의 등장에 박명수는 나올 사람이 그렇게 없냐며 불평했다. 지상렬 또한 "난 저 멀리 영정 사진 놓아 둔 줄 알았다"라고 특유의 개그로 맞서 웃음을 안겼네요!!

지상렬은 프로그램을 봤느냐는 말에 "새벽에 재방송으로 봤다. 제가 한방 쪽을 좋아하는데 박명수 보니까 신장 쪽이 안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날 주제인 '노화'관련 한의사 한동하가 출연자들의 노화 정도를 테스트했다. 노화 진행이 가장 덜 된 사람으로 뽑힌 박준형이 '팔팔이'로 선정, 이날 여행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