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5년 7월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조정현이 안타까운 파경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조정현은 12일 오전 9시30분 SBS ‘생방송 연예특급’과의 인터뷰를 통해 “2년 전부터 아내와 문제가 생겼고 현재 아내와 별거중이다”고 차분한 목소리로 현재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서로를 다치게 하지 않으려고 마음을 눌러왔던 부분이 갑자기 크게 번졌다”면서 파경의 이유를 설명한 조정현은 “파경, 별거 두 가지 단어 다 맞는 말이다.현재 합의 하에 법적 절차를 밟고 있는 상태이다”며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조정현은 “아내와는 가끔 통화하고 있으며, 비록 안 좋아서 헤어지지만 서로 감정적 대응을 안하고 서로 다치지 않도록 말조심을 한다”고 아내와의 소원해진 관계를 밝혔다. 하지만 조정현은 “캐다다에서 중학교에 다니고 있는 아이가 상처를 받는 것이 가장 걱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최선을 다해 아이가 받을 충격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아버지로서의 안타까운 심정을 표현했다.재산분할이나 양육권 같은 문제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말을 아낀 조정현은 “노력을 많이 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인 것 같다”면서 “좋지 않은 일로 인터뷰를 하게 되어서 죄송하다”고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조정현은 “안 좋은 일이 있었으니 앞으로는 더 좋은 일이 생긴다는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살겠다”라는 말로 남은 삶에 대한 각오를 밝히고 팬들의 이해와 사랑을 구했다. 가수 조정현이 파경의 아픔을 딛고 다시 좋은 음악으로 팬들 앞에 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가수 조정현 아내 전부인 전처 사진 얼굴' 등은 미공개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