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야구선수 서동욱 연봉 고향 스위치


KIA 타이거즈 서동욱이 추격을 알리는 3타점 2루타를 때려내면서 팀의 역전극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서동욱은 2017년 5월 30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3-7로 뒤진 8회초, 2사 만루에서 좌중간을 꿰뚫는 싹쓸이 3타점 2루타를 때려내며 팀의 9-7 역전극의 서막을 알렸습니다!




야구선수 서동욱 연봉 -> 1억5000만원

서동욱은 이날 허벅지 근육통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하지만 4회초 1사 1,2루에서 대타로 등장해 경기에 나섰다. 첫 타석은 우익수 뜬공. 6회 두 번째 타석 역시 삼진이었습니다!


하지만 서동욱은 마지막 한 방을 때려내며 경기 분위기를 바꿨다. 이후 서동욱은 대주자 고장혁과 교체돼 경기에서 빠졌고, 이후 버나디나의 동점 적시타가 터지며 KIA는 7-7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결국 KIA는 9회초 2점을 더 뽑아내 승리를 완성했습니다!

서동욱은 경기 후 “포크볼을 잘 던지는 투수로 밖으로 빠져나가는 포크볼을 조심하자는 생각이었는데, 안으로 말려 들어오는 슬라이더였다. 운이 좋게 칠 수 있었다”면서 “타구가 잘 맞아 1루 주자가 홈으로 들어왔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다행히 모두 점수가 됐다. 이어지는 버나디나가 적시타를 칠 것이라는 생각이 있어 대주자로 교체되면서도 편안한 마음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주찬이 형이 빠지면서 주전으로 계속 뛰다보니 피로가 쌓여 최근 허벅지가 좋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몸 관리를 잘해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