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6일 수요일

디스패치 혜리 류준열 어남류 뜻 어남택


'응답하라 1988'의 류준열과 혜리가 공식 연인이 됐다. 작품으로 만난 인연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걸그룹 멤버의 공개 열애도 더이상 놀라운 풍경은 아니다. 그럼에도 류준열과 혜리의 공개 열애에 '역대급'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7년 8월 16일 오후 배우 류준열과 걸스데이 혜리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류준열이 최근 혜리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를 인정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혜리와 류준열씨는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되어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애정어린 시선을 당부했다고 합니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의 '드라마 밖' 현실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시작하는 커플의 풋풋한 케미가 낯설지 않다. 자연스레 '응답하라 1988' 속 덕선과 정환의 모습이 연상된다. 두 사람을 향한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는 것도 드라마와 무관하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