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1일 금요일

양홍원 여자친구 여친 양홍원 과거 사생활


Mnet ‘고등래퍼’ 제작진이 참가자 양홍원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네용! ‘고등래퍼’ 제작진은 2017년 2월 22일 언론에 “참가자 양홍원 군은 현재 과거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깊이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늬다.




이어 “래퍼의 꿈을 갖게 된 이후로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상처 입은 피해자들에게 일일히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하더라. 현재까지도 끊임없는 반성과 노력의 행실로 그 뉘우침을 증명해 나가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제작진은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 양홍원 군이 스스로 일어서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양홍원은 지난 17일 방송된 ‘고등래퍼’ 2회분에서 서울 강서 지역예선 TOP대표로 선발돼 주목을 받았다. 멘토 스윙스가 주목할 만한 10대 래퍼로 지목하기도 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양홍원의 사생활이 온라인을 통해 폭로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이에 양홍원은 제작진에 사실 관계를 전했고, 제작진은 양홍원을 대신해 공개 사과했다. 다만 1회 만에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한 장용준과 달리 양홍원은 계속 프로그램에 남는다. 제작진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시청자들에게 호소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