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1일 목요일

이창명 이상인 싸움 화해 이창명 재혼


출발 드림팀' 이상인과 이창명이 충돌해 방송 중 욕설이 오고 갔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는 최현호, 장지건, 리키 김, 최병철, 손진영과 함께 실미도 서바이벌 특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멤버들과 함께 아침식사를 한 이창명은 식사 중 설거지를 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웠다. 나머지 멤버들이 아침을 먹는 모습을 본 이창명은 "설거지 누가 했냐"고 물었고, 장지건은 "아직 못 했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이창명은 "누가 하려고. 난 여기 와서 설거지를 총 4번했다"고 언성을 높이자, 이상인이 "난 안 했다. 짜증난다 진짜 밥 먹고 있는데. 확 오르네"라고 분노하며 숟가락을 세게 내리쳤습니다.

우물가로 향한 이상인은 "설거지를 내가 못 해서 안 하냐. 동생들이 늘 한다고 들고 나가니까 못 한 거다. 밥 먹고 있는데 설거지 하나로 그러니까 밥맛 뚝 떨어진다"라며, "내가 가든 이창명이 가든 누구 한 명은 가야될 것 같다"라고 극단적인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이상인은 이창명에게 "내가 카메라 있다고 그런 것 같냐"라며, "적당히 해라 진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지?"라고 소리치며 냄비를 바닥으로 던졌다. 점점 격해진 이상인은 "내가 만만해 보이냐"라며 욕설을 하고 소리쳤습니다.

또한 이상인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하며 이창명에게 서운한 부분을 털어놓기도 했다. 결국 이창명이 "심하게 한 것 미안하고 부부 싸움했다고 생각하자"라며 먼저 이상인에게 손을 내밀었고, 이상인도 "내가 형한테 그런 건 정말 심했던 것 같다"고 말하며 화해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