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5일 목요일

장채희 과거사진 학력 나이 대학


장채희가 극과 극 낭만 일탈을 즐겼다. 20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는 가수 김창렬의 아내 장채희의 부산 일탈 여행이 그려졌네요!



이날 장채희는 친구이자 가수인 가희, 방송인 안선영과 함께 고향 부산으로 향했다. 고향 부산에 있는 친아버지의 중국집을 방문한 장채희는 "클럽을 가도 좋다"는 아버지의 허락을 받은 뒤, 기대하던 클럽으로 향했습니다.


장채희, 가희, 안선영은 클럽 분위기에 순긱간에 적응하며 흥자매로 돌변했고, 세 사람은 가사와 육아에서 벗어난 기분을 몸으로 표현하며 그 어느 때보다 신나는 밤을 즐겼다. 장채희는 남편 김창렬의 노래가 나오자 자리에서 일어나 무아지경 댄스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이어 장채희는 모교인 부산 화교학교를 찾았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14년 동안 한 학교를 다녔다고 밝힌 장채희는 클럽에서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모교를 걸었다. 추억에 젖은 듯 복잡미묘한 표정의 장채희의 모습에 김창렬과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